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팔메토! 남자을 위한 영양소

by 건강한 삶 행복한 생활 2023. 3. 4.

쏘팔메토는 남자의 영양소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남자에게는 남자만의 문제가 생겨납니다. 바로 전립선비대증입니다. 40세부터 전립선이 커지는 전립선비대증을 겪습니다. 이로 인해서 남성질환과 남성호르몬에 문제가 생깁니다. 이를 개선해 주는 것이 바로 쏘팔메토입니다. 

 목차 (Contents)
1. 쏘팔메토가 남자에게 필요한 이유
2. 쏘팔메토가 남자에게 필요한 성분
3. 쏘팔메토가 남자에게 주는 다양한 효능들  

 
1. 쏘팔메토가 남자에게 필요한 이유

남자에게는 남자만이 가지는 전립선이 있습니다. 전립선은 남자의 호르몬을 주관하는 기관입니다. 전립선은 사춘기가 되면 남성 호르몬의 작용으로 정상의 크기로 성장합니다.

 

문제는 40대 이후가 되면 노화에 의해서 갑자기 커집니다. 커진 전립선은 요도를 압박합니다. 그로 인해서 남성은 소변 배출에 방해를 받습니다. 그리고 전립선비대증이 오면 남성호르몬과 각종 장애들이 옵니다.

쏘팔메토

  • 소변 줄기가 가늘고 힘이 없어지며, 중간에 소변줄기가 끊기기도 합니다.
  • 소변을 볼 때에 잘 나오지 않아서 힘을 주어야 소변이 나옵니다.
  • 소변을 보고 나도 시원하지 않습니다.
  • 소변이 자주 마렵고 갑자기 참기 힘들어집니다.
  • 밤에 자다가 갑자기 소편이 마려워 잠에서 깨기도 합니다.
     

2. 쏘팔메토가 남자에게 필요한 성분

쏘팔메토는 톱 야자나무입니다. 원래 원산지는 서인도이지만 현재는 북아메리카 대서양 남동부의 해안에서 많이 발견이 됩니다. 나무의 성장은 보통 2~3 미터 정도로 자랍니다. 잎의 모양은 야자나무와 비슷하면, 잎은 부채꼴로 가시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나무에 열린 열매에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황설 성분에서는 지장 추축물에서 발견됩니다. 쏘팔메토는 세계적으로 전립선비대증을 개선하는 건강식품의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쏘팔메토의 원료는 열매에서 추출합니다. 성분으로 카로티노이드, 리파아제, 타닌, 당과 카프릴 산 등과 같은 지방산과 스테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립선비대증에 좋은 성분은 모르산입니다. 함유량인 75mg~115mg 정도면 쏘팔메토 제품으로 허용될 정도의 성분입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 개서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 75세 이상의 70%가 전립선비대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젊을 때에 보충제로 쏘팔메토를 먹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쏘팔메토가 남자에게 주는 다양한 효능들

쏘팔메토는 남자의 전립선 건강을 개선해 줍니다. 전립선은 남성 호르몬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쏘팔메토는 이런 전립선을 건강하게 하고 전립선비대증과 같은 질환을 예방하거나 개선해 줍니다.


쏘팔메토는 염증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쏘팔메토는 항염과 관련해서 탁월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환으로 인해서 염증이 생길 때에 쏘팔메토는 효과적으로 치료를 돕습니다.


쏘팔메토는 탈모도 예방합니다. 유전적 요인으로, 아니면 호르몬의 변화나 질병으로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쏘팔메토는 호르몬의 변화에 균형을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해서 탈모를 치료하거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쏘팔메토는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의 조화를 돕습니다. 인체 내에서 테스토스테론의 수치가 균형 있게 조절이 되면 체성분, 인지능력 등에 다양한 영향을 줍니다. 


쏘팔메토는 요로 기능을 개선해 줍니다. 노년의 남성에게는 요실금, 배뇨장애와 같은 생리적인 질환이 있습니다. 전립선비대증도 이와 동일한 선상에 있습니다. 질환에 앓게 되면 전립선 샘이 커지게 되어 요로가 감소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쏘팔메토를 사용하면 증상을 개선해 줍니다. 

댓글